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

by ▒▥▤▦▩ 2021. 6. 10.
반응형

작년 말에 새로 생긴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 입니다. 생긴 걸 알고 있었는데 가보겠다고 생각해놨다가 나중에 가봤네요. 위치가 눈에 띄지 않고 아파트와 빌라가 들어선 안쪽으로 있다 보니 주변이 조용합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카페가 생겨서 좋을 것 같습니다.

외관은 창고 느낌을 주면서 규모가 크네요. 성수동에 기존에 망해가거나 사업을 접는 공장, 창고 부지를 매입해서 그 자리에 리모델링을 한 카페가 많이 생겼죠.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도 그런 느낌입니다.

가게 앞에 공터가 있길래 주차를 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못해요. 주변은 거주지여서 주차를 하기 쉽지 않다는 걸 참고해주세요.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에 들어서면 넓은 내부가 쭉 한눈에 들어오며 앞 쪽으로 보이는 매대에 원두들이 진열되어 있고 계산대 및 주방이 꽤나 크게 자리 잡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1층의 통창에 앞에 있는 자리와 그 외의 자리들은 손님이 있는 관계로 찍지 못했습니다.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의 메뉴판을 보시면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3800원이고 제일 비싼 메뉴도 5800원입니다. 카페의 분위기는 성수동과 같은 느낌이지만 가격은 역시 부천이기에 싸고 좋네요. 요즘 서울의 커피 한 잔 가격이 만원에 육박하는 곳들도 있으니 이런 가격대가 참 좋습니다.

스콘의 종류가 참 많았습니다. 하나씩 먹어보려고 온다 해도 몇 번을 와야 다 먹어볼지 모르겠네요. 스콘류는 3000원대로 괜찮은 가격입니다.

케이크도 큼직하고 먹음직스럽게 잘려있어요. 흑임자 치즈케이크가 궁금했지만 이날은 저녁때문에 참았습니다. 다음에 갔을 때 이 메뉴가 있다면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6000원대는 좀 가격대가 비싼 감이 있는 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있는 거울입니다. 여기가 첫 번째 포토존인 거 같네요. 발루 토커 피의 간판도 느낌 있어요. 이 거울에서 찍으면 잡지처럼 나올 것 같네요.

2층에 올라오면 넓은 공간과 많은 자리들이 있습니다. 테이블들의 다리들이 공장에서 조립한 거 같은 느낌의 철재로 되어있어서 특이했네요. 가운데 있는 원형의 의자는 뒤에 있는 거울 때문에 좀 민망할 수 있겠어요.

2층에서 밖이 보이는 통창입니다. 여기가 두 번째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통창을 바로 보는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봅니다.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솔티드카라멜크림라떼, 흑임자크림라떼, 초코칩 스콘입니다.

스콘은 생각보다 퍽퍽했고 그렇게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까진 아니었어요. 그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간단히 먹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크기가 꽤나 커서 포만감이 꽤나 느껴지는 양이었어요.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솔티드카라멜크림라떼는 역시 맛있네요. 단짠의 조화가 좋았고 크림도 적당히 꾸덕하네요. 그리고 잔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양도 꽤 많습니다.

강릉의 툇마루 흑임자라떼를 아세요? 절대 그 생각으로 시키시면 안 됩니다. 부천 중동 카페 발루토커피의 흑임자크림라떼는 매우 실망스럽네요. 흑임자크림과 커피가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섞어보기도 했지만 오묘한 맛이 나면서 전혀 흑임자라떼가 가지고 있는 고소함이 없더라구요. 흑임자크림라떼는 비추천하겠습니다.

 

-발루토커피

-전화번호 : 0507-1446-5445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반응형

댓글